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및 뉴스

영화 "리얼" 설리 노출 베드신으로 화제가 그외에 영화속 후기들


영화 "리얼" 설리 노출 베드신으로


 화제가 그외에 영화속 후기들 








영화 리얼 " 얼마전에 실검에도 나오고


언론에서 광고 그리고 시사회 등여러가지 


모든 부분에서 홍보활동을 하고 있고 


재미있겠다 그리고 남성분들은 대부분


김수현 보다는 설리 노출을 한다고 


해서 보는 분들이 많았다고 하는데 


리얼 후기는 어떤 반응인지 


알아 봤습니다. 








요즘 가장 많이 영화계의 


아이콘 이경영 선생님~!






성동일님!@_@






참고로 설리와 김수현의 베드신은 파격적


이라고 모두 말을 했습니다. 


김수현과 설리의 노출 등이 












적나라하게 드러 났다는점 !


그리고 또한 김수현의 20대 대표작품으로


남았으면 한다고 해서 혼신의 힘으로 


영화를 찍었다고 합니다. 





설리 역시 연기를 도전하면서 


가장 고민 되었던 부분이 바로 베드신 노출에 


대해서 언급을 했지만 영화에서 필요한 


부분이였고 시나리오에 많은 이끌림이 있었다고 


하면서 찍었다고 하는데 


여배우로 거듭나는 설리 


그렇지만 영화 후기를 살펴보면은 생각보다 





후기 평이 많이 모두 김수현 & 설리 베드신 


노출 연기에 많은 포인트가 


되었던 걸로 아는데 








다소 많은 후폭풍이 불고 있습니다. 


우리 영화 잘되야 하는데 


대부분 그렇게 좋은 후기는 나오지 


않고 있네요. 


전위적인 후기가 있었는데 


안타까운 뭔가 ,, 평점도 


그리 좋지 않아서 좀 그러네요